세상에 여행의 의미가 그거였냐?

일본 제품을 불매 운동을 하는거야
개인이 자유로운 의사선택이기 때문에 당연히 존중하는데

왜 반대로 그거 왜 하냐라고 하는 사람들에게
토착왜구니 쪽바리니 하며 비아냥 되는 사람들은 무슨 생각이지?

그리고 뭐????

평소에 여행 갈때 특히 해외여행갈때 자랑하려고 가는거였냐??????? ㅋㅋㅋ
저게 공감이 간다고? ㅋㅋㅋ
그리고 일본 제품 불매운동해서 많은 사람들이 동참을 하는게
누가 배아파 한다는거지? 오히려 개꿀이라고 좋아하지 않나?
여행갈때 겁나 싸져서 좋고~ 어느제품이건 안가려서 사는사람들이면
가격 싸져서 개꿀빨아서 좋아하면 좋아하지 그걸가지고 배아파하는 사람이 도대체 누구야??? ㅋㅋ

난 여행을 누군가에게 자랑하려고 가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관심병 환자들은 원래 저러는건가?
아마 저치 블러그질 하는것도 관심받고 싶어서 하는거 같네 그러고 보니...

슬슬 군대 돌아가는 꼬라지가 불안해진다.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52&aid=0001318471

국방부 장관이라는 새끼가 어버버거리고 자빠지고 정치질이나 하고 있으니 국방부가 제대로 돌아가겠냐?

경계근무소홀에 허위자백까지 받더니 언론에 밝혀지고 고작하루만에 자백했다고??? ㅋㅋㅋ
그리고 음료수 뽑으러 갔다가 음료수 못 뽑고 그냥 왔다고? ㅋㅋㅋ
시발 그럼 오리발은 뭐여?
그래 백번 양보해서 그랬다쳐도 진짜 요즘 군대는 이렇게 돌아가는거야?
https://youtu.be/ssYHqVAtOI0

하기사 이걸보니 예비역한테 이렇게 교육을 하니 현부대에서 어떻게 교육받을지 눈에 훤히 보인다.
국군최고명령권자가 북한을 저따위로보고 장관이 어버버 대는 나라의 군이 어떻겠냐? 시발 안보는 튼튼하다며! 이런 당나라군대로 북한은 커녕 일본한테 덤비기라도 하겠냐? 진짜 어이가 개털리네 ㅋ

북한 잡으라고 했더니 병사를 잡네.

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403790

책임을 왜 병사한테 물어?
이정도건이면 지휘관들한테 책임을 물어야 하는거 아니냐?
시발 북한과 좃같은 조약을 맺어 무리하게 감시체계를 후퇴시킨 니들 잘못이라고 이새끼들아!
국방부 장관이라는 새끼가 어버버 거릴때 부터 알아봤다. 이새낀 군인이 아니라 정치인이라는걸. 시발 우선 국방부 장관 자르고 군인같은 군인을 올려라.

최저임금 만원이던 백만원이던


상관 없는데 그들의 생산성이 최소한 그 최저임금의 1.5배는 되야 주던지 말던지 할거 아니야!

사내 유보금? 시발놈들아! 사내 유보금 존나게 쌓아놓은 회사들중에 지금 만원 이하로 주는 회사 있냐?

왜 시발 그 새끼들을 끌고 오냐고!!! 

니들의 생산성이 시간당 만오천원만 해주세요! 만원 뿐 아니라 이익률 따져보고 만이천원도 최저임금으로 줄 수 있어요!!

근데 시발 니들의 생산성이 어떠냐구요? 

정권 이 개새끼들은 시발 최저 임금은 쳐 올렸으면 경제라도 존나 빠방하게 살려 놓던가! 그래야 노동자들도 즐겁고

고용자도 즐거울거 아니야? 경제는 개 똥망으로 쳐 만들어 놓고 내년 선거 의식해서 최저임금 관련해서 발을 빼려는게

아주 좃같네 진짜 시발 새끼들!! 개새끼들아! 경제라도 못 키우겠으면 저 노동자들 설득이라도 해라 이 븅신 새끼들아!

진심으로 미쳤구나 청와대.





이글을 보고 또 이 유툽의 마지막 영상을 보고 진짜 시발 욕밖에 안나온다.

세월호의 유가족을 조롱하던 개새끼들에게 분노하던 깨시민들아!

5.18유가족을 조롱하던 샹놈의 새기들에게 분노하던 깨시민들아!

저 선전물을 준 시발 개좆같은 어떤 욕도 사치스러운 개같은 청와대 관계자새끼들에게

분노를 해라 깨시민들아. 정치적인 이유나 이념적인 이유로 저런짓거리에 분노하지 않은다면

너희는 천하의 개쌍놈들이라는데 어느 누구도 이견을 제시하지 않을거다.

아오 시발 욕밖에 안나오게 짜증이 나네!!!


시발 진짜 제발 이게 진짜로 fake news이길 바란다! 진짜로!!! 시발 아무리 그래도 청와대다!

대한민국의 중심 청와대! 제발 fake news 이길 시발놈들아!!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