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게 나베도 그렇지만 민정수석이었던 조국은 더 개새*구나~


민정수석실에서 직접 전화를 걸어 기사 내리라고 했던 조국도 개새끼고

나베자녀 의혹보도에 기사 내리라고 다짜고짜 한 나베도 개뇬이네!

둘다 샹놈 샹년인데 누가 더 잘못한걸까?

그래도 힘좀 쓰는 야당뇬이 더 십할년인까?

정권의 실세인 민정수석이 더 십할새끼일까?



현정권이 민노총을 못버리는 이유중 하나가

조국임명을 무리하게 해도 큰 파장이 적기 때문이야!

보수 정권에서 이런일이 일어났으면 어떻게 된 줄 아니?

쟤네들 이미 광화문 점령했을걸!!

눈으로 보이는 인원 동원력은 생각보다 크게 작용하는데

보수세력들은 그런 부분에서 약하거든. 강한 분들도 물론 있는데

태극기 부대 아재들! 그 극소수의 태극기 할아범들보다 못한게 보수의 동원력이거든.

저기 어른이만 봐도 조국의 잘못된 문제에 대해서는 아가리 존나 싹 닫고 있다가

임명되자마자 살맛 났다고 저 지랄이잖어 ^^ ㅋㅋ

내가 보기엔 문재인 지지!! 문재인 탄핵!! 네이버창에다가 존나게 치는 행위자체가 개 병신 행위라고 보는데 ^^

그래도 전과 달라진건 20대 청년들이 정권에 비판적인 시선을 공개적으로 내비치기 시작했다는거고

서울대같은곳에서 학생들이 집회를 한다는건 문정권에 작지만 생각보단 큰 상처로 남을듯.

자 여론이 어떻게 변할지 잘보자고!! 내주위에 많은 고등학생 학부모들이 (여당지지경향) 조국에 대한 인식이

개차반이였는데 내년 총선에 중도층이 선택이 어떨지 사뭇 궁금해지네!

만약 자한당이 지금의 지도부로 간다면 무난한 더불어터진새끼들의 승리라고 생각하지만

자한당이 변모한다면 또 어떻게 될지 모를일! 참고로 나도 지금의 자한당이 내년 총선으로 간다면

사표가 되더라도 다른당 찍는다는거 껄껄.. 아 시발 정치하는 정당이 맘에드는 정당이 어찌 이리 하나 없나 시발~~

청문회보고 있으니

자한당 이 병신들은 청문회 왜 한거냐?

말도 겁나 병신같이 하고

지금상황이면 그냥 조국 임명 수순으로 넘어갈듯.

그러면서 느끼는건 조국은 정말 대단한 철면피라는!!!

진짜 자한당은 밥숟가락을 입에다가 넣으면 되는데 
 
그것도 제대로 못하는걸 보니 진짜로 저새끼들은 총사퇴하지 않는 이상

절대로 안뽑는다!! 차라리 사표가 되더라도 바른미래를 바라볼 수 밖에

......... 라지만 시발 손학규 저 개새끼를 보고 있으니 또 속이 쓰리네 시발....

제대로 된 새끼들이 없냐 아오 짜증나


근데 어른아 주진우는 무슨 자격으로 저기있는지 아니?

주진우는 도대체 무슨 자격으로 저기 있는거임?
언론사당 1명만 출입제한 걸린걸로 아는데 저시끼는 어떻게 들어가서 저리 쪼개고 자빠진거지?

조국 힘내세요는 정상적인 여론이라는거냐?

"조국 사퇴하세요" 검색지역은 전국에서 단 3곳?!

내눈에는 초록창에 조국힘내세요!! 이런거 올리는 운동 하는새끼들이나

조국 사퇴하세요 이러는 새끼들이나 하나같이 개 병신새끼들로 보는데

저 유사 언론인 어른이라는 인간은 진짜로 조국 힘내세요!가 제대로된 여론이라고 생각하냐?

지들 커뮤니티에서 조국 힘내세요! 적자고 독려하고 존나게 타자 치는 행위는 제대로된 여론이라고 생각하냐고?

하기사 김경수건을 보면 알수 있겠지! 지들이 이지랄 하면 정당한 여론이겠지.

킹크랩이나 니들이 힘내세요! 이지랄 하는거나 사퇴하세요~ 이지랄 하는거나 내눈에는 다 똑같은 병신들이라고!!

법을 어긴게 없으니 조국 힘내세요!~  화이팅! 전 꼭 조국이 장관 되길 빕니닷^^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