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같지 않은 야빠새끼들...

http://rebeccam.egloos.com/tb/248067


그러하다.

병신들 지랄들을 한다.

탄핵에 불복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래서 그에 반대하는 시위를 할 수 있다고도본다.

근데 이 병신새끼들아 배울게 없어서 니들이 그토록 싫어하는 빨갱이 좌파새끼들 따라 폭력시위를 하고 자빠졌냐?

니들이 그러면 그럴수록 니들과 동조하는 사람들이 적어진다는걸 모르냐?

사망자까지 나왔다고 하니 허허허.

언제나 생각하는거지만 폭력시위에는 그에 상응하는 폭력으로 대응해야 한다는걸 오늘 다시 느끼게 하네.

나 이분 점점 무서워짐.

법조계에 퍼지고 있는 탄핵기각설과 탄핵선고연기설

뭐 사람마다 성향은 틀리니 전에 나와 논쟁을 해서 기분이 상할 수 도 있다.

나도 백범같은 인간은 더이상 말 섞기 싫어서 차단을 하기도 했으니

그런데 이건 뭐라고 해야하는거지?

1. 니가 이전에 물어본거에 대해 하도 황당해서 난 트랙백으로 내 생각을 말했는데

갑자기 너 왜 내 질문에 대답안함? 난 니 트랙백 안봤으니 넌 답변을 꺼려하는거임. 그러니 솔직하지 못한

너와는 대화하지 않을거야!!! 빼애애액~~~  니 맘대로 남의 생각이나 남을 결정짓지 말라니까!!!!

2.그나마 더더더더더더욱 황당한게 자기 질문에 왜 답안하냐고 화를 내는분이 그 질문할때 내가 뭐라고 했는지

읽어보지도 않은건가? 아니면 광우병때문에 뇌가 구멍송송 난걸까?  박근혜 좋아하는 너 꺼져!!!! 이러고 있는데....

너님께서 직접 전에 너 왜 박근혜 싫어하냐고 물은거 다시 읽어보길 바랍니다.

http://iandyou.egloos.com/3065953

자 힘들지 않게 콕 찍어서 보세요!

진짜 이분 과거에 태어났으면 죽창들고 다녔을 분이고 정권이 바뀌면 사상검증하면서 돌아다닐거 같아서 무서워요.

그리고 내 친구들중 야당빠들도 겁나 많은데 걔들이 당신보면 기절해요.이러고 다니지 마세요. 진심으로 당신같은 사람을

박사모보다 더 싫어해요. 종교도 아니고... 이거야 원..

근데 이분 오마이뉴스에 기고도 하는분 아닌가? 지금하는짓 보면 수준이 초딩보다 못하니....

사시관련 논쟁에서 궁금증??

지금 뉴밸에서 논쟁이 되는데

참여정부에서 욕을 먹는 한가지가 바로 로스쿨인데 솔직히 이문제들에 대해서는 내 자신이

로스쿨이건 어차피 머리가 따라주질 못해 관심 분야가 아니여서 논쟁을 지켜보기만 했었슴.

이번 논쟁처럼 어차피 사시건 로스쿨이건 어느정도의 금전적인 여유가 있어야 한다는 부분인데

물론 지금 바로 밥먹고 살기 힘든사람은(가족부양) 고시 아니 공부 자체를 하기 힘든건 사실일거고 그건

대학입학, 하급공무원,행시,사시........모든곳에 적용 가능하니 그들에대한 복지에 관해 말하는게 우선일거고

가족부양은 안해도 되지만 당장에 먹고 살기 힘든 사람들의 경우는 좀 틀리지 않을까 싶다.

자질만 충분하다면 한 2~3년 정도 막노가다 판을 전전하더라도 돈 좀 땡기고 3년 안에 쇼부친다는 자세로 공부한다면

충분히 가능해 보이는데 말이죠.

앞선 논쟁에서 강남 부자(나도 강남 살았지만 시발 강남이 부자라고 하기에도 쪽팔리지 않나? )들이 닭장차로 왔다리 갔다리

하면서 공부해서 합격한 합격률이나 가지고 와서 논했으면 좋겠다. 솔직히 저러고 다니는게 공부의 능률에 효과적인지도

모르겠고 집이 가난하건 부유하건 우선시 되는게 자질인데 나같은 인간이 아버지가 만수르라고 사법고시 합격할거라고는

보질 않는다. 누구던간에 싹수가 보이질 않는데 그저 노오력만으로 퉁치려 드는건 내입장에서 보면 그냥 병신짓일뿐!!!

다만 턱걸이 정도의 자질인 사람들의 경우는 확실하게 집안이 부유한 사람들이 유리한거고 훨씬 오랜 시간동안 공부할

수 있어서 유리한게 사실일테니,,,

그런데 자질없이 사시 준비해서 똥망되는건 지들이 수많은 선택지에서 사시라는 선택지를 간건데 그게 집안의 부유하고 뭔

상관임? 집안이 부유하면 날려버린 시간은 아무 문제 없나보군. 내주위에도 똥망테크탄 친구가 한 3명 있는데 말이지.

그 똥망의 테크가 부유한자가 똥망테크탄 수준과 흑수저가 똥망테크탄 수준을 똑같이 보면 그것도 문제인거고 흑수저가

계층이동한 사례도 충분히 있는데 그걸 무시하는건 또 뭔지 현 경쟁시대에서 수십대 일의 경쟁에 밀려 똥망 테크 안타는게

있는지 궁금하네,,,,,, 솔직히 흑수저가 로스쿨로 성공하기가 현시대에선 더 힘들지 않나??????


네 당신은 진정한 보수입니다.

"최순실이 로또"...같은 동네에 살기만 하면 뜨는 나라

나:최순실의 지인이면 모를까 동네까지 끌어들이는건 좀 오바다
어른이:넌 주홍글씨 꺼져!
나:왜 사람 낙인 찍음?
어른이:나에게 똥글이라 모욕감을 줬어 아몰랑 꺼져~
나:그거 니가 똥글 싼거 맞는데 똥글을 똥글이라 하는건데....그게 그럼 명문임?
어른이:똥을 퍼온거지 내가 싼거 아냐! 똥싼 새끼한테 말해!!!
나:????넌 그걸 된장이라고 퍼와서 나눠줬는데 알고보니 똥인데 그러니 똥글이라고 하는건데... 무서워 얘 왜이러는거야?
어른이: 아몰라~ 다른애들도 똥을 싸는데 왜 나한테만 이러는거야? 나도 피해자라고!!!! 어쨋든 넌 수구꼴통! 꺼져
나:그러니까 내가 수구꼴통이라는 증거좀
어른이:아 몰라~이글루에 놀고 있으니 수구꼴통이고 평소에 보수적인 언행을 했으니 넌 수구꼴통이야~ 꺼져
나:????????????? (얘 평소 자유민주주의를 외치는 애 아니였어? 내가 보수적인 발언을하거나 동조하면 수구꼴통인거야?) 야 너 왜 박근혜 싫어하니?
어른이: "내가 싫어하는, 아니 혐오하는 사이비보수는 자유를 억압하고 민족을 배반하며 민중은 아랑곳 없이 특권측과 기득권들자만의 이익을 도모하는 자들입니다"

그러므로 난 진정한 보수임. 너희는 가짜 보수고!!!!!


-------------------------------------------------------------------------------------------------------------------------------------------------------------------------------


그럼 너는? 너 왜 박사모애들 싫어하니???? 진심 똑같은데. 완전 거울인데! 그리고 뭐?? 박근혜를 저이유때문에 싫어하는데 노무현은 왜 좋아하는거야???????

그리고 뭐요??? 당신과 말이 통해야 진정한 보수라구요? 허허 그걸 인정하면 사과한다구요?
당신은 너 개새끼라고 낙인 찍고 나랑 말이 통해야 개새끼라고 한걸 사과해주신다구요/?????????
네네 너님 진정한 보수 맞아요! 님이 진정한 애국보수 맞는거 같아요.
사과안하셔도 됩니다. 님이 말한 이쪽동네에 속한 저는 사과를 단서달고 하진 않거든요.  단서달고 하는 사과가 진정한 사과인지도 모르겠구요. 이번건으로 확실히 알겠네요. 극과 극은 통한다!!


1 2 3 4 5 6 7